2025/04/10 2

김두관, 첫행보 광주 선언…˝국민통합으로 정치혁명 시작˝

김두관, 첫행보 광주 선언…˝국민통합으로 정치혁명 시작˝ “어대명 경선은 민주주의 아냐” “광주, 민주주의 구원이자 심장“ 40대 여성, ”이재명은 위험하다“ 5.18 민주묘역 방문하고 참배 2025년 04월 08일 [옴부즈맨뉴스]    ↑↑ 김두관 더불어민주당 전 의원이 8일 광주광역시의회를 찾아 대선 출마 기자회견에서 발언을 하고 있다. (사진 = 김두관 캠프) ⓒ 옴부즈맨뉴스 [광주, 옴부즈맨뉴스] 윤효종 취재본부장 = 더불어민주당 대선 레이스의 포문을 연 김두관 전 의원이 당의 심장 '광주'를 찾아 21대 대통령 선거 출마를 선언했다. 민주당 주자 중 대권주자로서 첫 공식행보를 시작한 김 전 의원은 8일 오전 광주시의회에서 기자회견을 갖고 "어대명(어차피 대통령은 이재명) 경선은 민주주의가 아니다..

옴부즈맨뉴스 2025.04.10

[옴부즈맨뉴스의 정치독침 ⑭] “이재명 이래서 안 된다” 국민통합의 적임자 아니야...

[옴부즈맨뉴스의 정치독침 ⑭] “이재명 이래서 안 된다” 국민통합의 적임자 아니야... 2025년 04월 08일 [옴부즈맨뉴스]  ↑↑ 할 말을 다하는 비평, 정론직필의 신문, 5천만의 옴부즈맨뉴스 ⓒ 옴부즈맨뉴스 우리는 윤석열이 퇴출되고 새로운 정권을 기다리고 있다. 그런데 윤석열 정권보다 더 포악한정권이 우려된다. 그게 바로 민주당의 이재명 정권으로 유추(類推)해 볼 수 있다. 우리 국민 상당수에게는 웬지 “이재명은 시끄럽고, 이재명은 불안하다”는 밑바닥 정서가 깔려 있는 것 같다. 민주당 이재명 정권이 탄생하면 윤석열보다 훨씬 높은 제멋대로의 ‘파쇼정치’를 할 것 같고, 권력을 끼리끼리 나누어 먹는 국정 독식현상(獨食現像)이 임기 내내 횡횡할 것 같다는 말이다. 이번 대선의 키워드는 누가 뭐라 해도..

옴부즈맨뉴스 2025.04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