옴부즈맨뉴스

가수 김호중, ‘교통사고 후 `도주’ 의혹 경찰 조사…“음주운전 여부도 확인 중”

김형오박사 2024. 5. 16. 15:26

가수 김호중, ‘교통사고 후 `도주’ 의혹 경찰 조사…“음주운전 여부도 확인 중”

2024년 05월 14일 [옴부즈맨뉴스]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↑↑ 교통사고를 내고 “도주”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김호중씨(사진 = 인터넷 캡처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ⓒ 옴부즈맨뉴스

[서울, 옴부즈맨뉴스] 이정우 취재본부장 = 가수 김호중 씨가 교통사고를 낸 뒤 조치 없이 현장을 떠난 혐의로 경찰 조사를 받고 있다.

서울 강남경찰서는 김 씨를 도로교통법 위반(사고 후 미조치) 혐의 등으로 입건했다고 오늘(14일) 밝혔다.

김 씨는 지난 9일 밤 11시 40분쯤 서울 강남구 압구정동의 한 도로에서 마주 오던 택시와 부딪힌 뒤 아무런 조치 없이 현장을 떠난 혐의를 받는다.

이후 김 씨 소속사 관계자가 이튿날인 10일 새벽 2시쯤 경찰서를 찾아 자신이 사고를 냈다고 진술했지만, 경찰이 차량 소유주가 김 씨인 점을 확인해 추궁한 것으로 알려졌다.

이에 김 씨는 10일 오후 4시 반쯤 경찰에 출석했고, 음주측정을 한 것으로 확인됐다.

경찰 관계자는 "조사가 진행 중인 사안으로 구체적인 사항은 확인해줄 수 없다"고 밝혔다.

이에 대해 김 씨 측은 입장문을 내고 "당황한 나머지 사후처리를 제대로 진행하지 못했다"면서 "사회적 물의를 일으킨 점에 사과드린다"고 밝혔다.